ZONE의 나가세 미유, 소속 사무소 측으로부터 계약해지 '음행과 잦은 업무 불이행' <음악뉴스>




2011년 8월에 재결성한 걸즈 밴드 ZONE의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MIYU, 나가세 미유가, 13일자로 소속사 런타임 뮤직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전속 계약 해제 통지를 받은 것이 이날 사무소의 발표에 의해 밝혀졌다.

소속사는 계약 해지의 이유를 "현저한 음행과 잦은 업무 불이행 등의 행위로 이를 통해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에게 대단한 불편을 드려 당사에 막대한 손해를 발생 시켰습니다."며 교육과 설득을 반복했지만 개선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한다.

그 결과, "우리는 나가세 미유와 전속 계약을 계속 맺는 것이 곤란하다고 판단, 나가세 미유와의 전속 계약을 오늘 지정을 기해 해제하기로 했습니다."라는 결론에 이르렀다고 발표. 소속사는 마지막으로 "앞으로 나가세 미유의 언동과 행동에 관해서는 일절 당사와는 관계가 없으므로, 이해해 주시도록 당부 말씀 드립니다."라고 적고 있다.

1998년 3월에 결성, 2001년에 메이저에 데뷔한 ZONE은 같은 해 8월에 발표한 'secret base~君がくれたもの~'이 히트해, 그해 '제 52 회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 그 후, 2005년에 멤버의 탈퇴에 따라 해산. 2011년 8월, 동 곡의 가사에도 있는 '10년후 8월 다시 만날 생각'을 덧쓰듯이 재결성과 부활 라이브를 실시했다. 3명의 멤버로 다시 시작했지만 TOMOKA가 탈퇴. 이후 MAIKO와 MIYU로 활동을 계속하고 있었다. 이번 MIYU의 탈퇴로 ZONE의 멤버는 보컬&베이스의 MAIKO 한 사람이 되었다.



ZONE 'secret base~君がくれたもの~'




덧글

  • 여신같은 순록 2013/02/17 01:48 #

    아~~ 제가 고등학생일때 첨 듣고 보컬 목소리도 좋고 어린데도 노래 정말 잘해서 좋아하던 그룹인데 ㅜㅜ 무단이탈이라니...제가 생각했던 이미지랑 마니 다르네요 ㅡㅡ 좋은곡도 많았는데 아쉬워요 ㅠㅠ
  • fridia 2013/02/17 19:21 #

    이 기사 내용은 진짜 표면적인 내용이구요.... 주간지 기사에 따르면 좀 더 쎈 뭔가가 있는데 괜히 포스트했다가 또 네이버에서 블럭당할까봐요.....ㅠㅠ
  • 여신같은 순록 2013/02/18 01:10 #

    그런가요??
    진짜 궁금하네요 ㅜ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검색창


통계 위젯 (화이트)

468430
2883
151147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