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개걸, 최종회 시청률 12.6%. 후지 겟츠쿠, 각키의 연속 드라마 첫 주연작 <일드/일드OST이야기>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23)가 주연을맡은 후지TV 계의 겟츠쿠 드라마 '전개걸'의 마지막회가 19일 방송되어 평균 시청률은 12.6%(비디오 리서치조사 관동 지구)를 기록했다.

드라마는 아라가키의 연속 드라마 첫 주연작. 국제 변호사를 목표로하는 신인 변호사 아유카와 와카바에게 외국계 변호사 사무소 소장이 자신의 5살난 딸을 돌보는 보모를 제안하고, 보육원에서 만난 '학벌없고 미래가 보이지 않는' 육아남 꽃미남인 소우타와 함께 익숙하지 않은 육아에 분투하는 과정을 통쾌하게 그린 러브 코메디. 아라가키에게는 최초의 변호사 역할과 첫 러브 코메디에 도전한 드라마로, 처음으로 웨딩 드레스의 모습도 선보이고 있다.

소우타 역에는 남성 아이돌 그룹 'NEWS', '칸쟈니∞'의 멤버 니시키도 료(26)가 연기했고, 와카바의 직장 소장으로 '카리스마 변호사'인 사쿠라가와 쇼코 역에 야쿠시마루 히로코(47), 그녀의 딸 히나타 역에 아역 타니 카논 양(7), 소우타의 아들 에미타로 역에 아역 타카키 세라이 군(7)이 연기했다. 또한 보육원 원장 역으로 타케우치 리키(47), 원장의 딸이자 선생님 역으로 카이토 아이코(27)가 출연했다.



덧글

  • 옥탑방연구소장 2011/09/20 17:17 #

    꽤 시청률이 높네요, 그정도 작품은 아니라는게 저의생각인데 ㅋㅋ
  • fridia 2011/09/21 13:32 #

    마지막이 조금 무리수를 둬서 그렇지 이번 분기 작품중에서 가장 볼만한 드라마였던것 같습니다.
  • 옥탑방연구소장 2011/09/21 15:27 #

    하긴,,,,, 이번 분기로따지면 저도 실시간으로 본 드라마이긴합니다... ^^
    마지막에는 너무 쑥 이야기가 넘어간듯해서... 쩝..
  • 충키 2011/09/20 23:22 #

    아! 전개걸 요즘 유일하게 보는 일드에요.

    아라가키 유이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아빠와 딸의 7일간을 워낙 재밌게 봐서요. ^^)
    드라마 전개는 솔직히 별로였어요. 그래도 배우들 보는 맛에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이 연기도 잘하고 귀엽고. 다른 조연 배우들도 좋았어요.
    남자 배역이 좀 찌질해 보여서 보는 내내 답답했어요. ㅋㅋㅋ
    일드는 우리나라 드라마에 비해 짧아서 좋기도 하지만 아쉽기도 하네요.

    9화까지 보고 '아빠와 딸의 7일간'을 잠깐 다시 봤는데 4년전의 아라가키 유이는 참 풋풋하네요. 4년이 지나서인지 역할이 변호사여서 그런지 이번 작품에선 많이 성숙한 이미지던데.
    마지막회가 기대되네요.^^
  • fridia 2011/09/21 13:36 #

    니시키도 료가 그래도 멜로 드라마에서는 거의 신급이에요. ㅇㅎㅎ
    특히나 1리터의 눈물에서의 배역은 대박이었죠.

    그나저나 아빠와 딸의 7일간에서 아버지 역할로 나온 타치 히로시씨는 이후에도 비슷한 내용의 드라마를 선보였는데 바로 '댄디대디'였죠. 이 드라마 역시 딸과 아버지의 이야기를 다루었는데.....소재도 조금은 식상하고... 딸로 나온 배우인 미나미사와 나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지라....

    마지막회는 어제 날짜로 P2P에 올라왔는데 아마 예상하신대로 좋은 결말로 끝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충키 2011/09/21 17:20 #

    1리터의 눈물 계속 봐야지 하면서 미루던 작품인데 거기에 나왔었군요~ ㅋ
    전개걸 마지막회도 빨리 찾아봐야겠어요.
    위에 유일하게 보는 일드라고 적었는데 잘 생각해보니까 인간곤충기도 있었네요.ㅎㅎ
    2화 이후로 올라오지 않아서 잠깐 잊어버리고 있었어요.
    벌써 일본에선 7화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선 인기가 없는지 3화 부터는 올라오질 않네요. ㅠ.ㅜ
  • fridia 2011/09/21 18:03 #

    유독 그런 작품들이 꽤 있어요. 지난 작품중에 최상의 명의같은 작품들은 국내에서 인기가 없다보니 자막팀에서 방영기간 내내 작업을 하지 않아서 자막없이 일드를 보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크게 아쉬움을 남겼던 작품이었지요.

    솔직히 저도 밑에 일본어 자막이 있는 드라마면 내용을 이해하는데 별 무리가 없지만 자막없이 소리로만 나오는 일드는 내용 파악이 힘들더라구요.

    참고로 니시키도 료가 나온 작품중 대작이라고 불리는 작품이 하나 더 있답니다. 바로 유성의 인연인데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와 토다 에리카, 그리고 니시키도 료가 3남매로 나온 작품입니다. 원작은 너무나도 유명한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 작품이며 히가시노 게이고 작품답지 않게 시종일관 유머러스함을 잃지않은 작품입니다.

    혹여나 아직 시청 전이라면 강추해 드리고 싶네요.^^
  • 충키 2011/09/23 15:58 #

    니시키도 료가 나오는 1리터의 눈물, 유성의 인연 챙겨봐야겠어요~^^
    전개걸에서의 이미지를 떨쳐버리게요. ㅎㅎㅎ
    사실 전개걸에서도 배역이 착한 남자 이미지라 그렇게 나쁘지 않았는데
    극 전개상 답답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만큼 연기를 잘한거겠지만요.
    현실에서 저런 남자면 답답하겠더라구요. ㅎㅎ;;
  • fridia 2011/09/23 17:55 #

    1리터의 눈물에서도 아마 약간은 답답함을 느끼실꺼에요. ^^;;;;
    맡은 역들이 대부분 좀 그렇다보니...
    차라리 유성의 인연을 보시는것이 가장 나을듯 싶네요.
    니노미야 카즈나리, 니시키도 료, 토다 에리카라는 환상의 테그~!!!
    게다가 고시청률 드라마에는 꼭 등장하시는 카나메 준까지... ^^
  • 사이그마 2011/09/20 23:33 #

    아라가키 유이는 처음 봤는데... 예뻐보이네요. ㅎ
    이제 3분기 드라마도 하나씩 끝나나보네요. ㅎ
    좀 있다 마지막회 봐야겠네요. 받아놓은거

    절대영도2,신경시청,불닥터는 다 봤네요.
    요시히코도 끝나가더군요. ㅋㅋㅋ

    4분기도 여기서 정보 얻어서 골라 봐야 겠네요.
    늘 고맙다는 생각뿐입니다. ^^
  • fridia 2011/09/21 13:43 #

    오호~
    아라가키 유이를 처음 보셨다니요...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 여배우스타 3인방중 가장 기대주인 아이인걸요?
    아 물론 2년전 기준으로 3인방이었구요. 지금은 또 세대가 바뀌어서 그런지 청춘 3인방이 바뀌었더군요, 예전만 하더라고 아라가키 유이, 토다 에리카, 아야세 하루카였지만 요즘에는 바뀌었지요. 그중 제일 돋보이는 아이가 요시타카 유리코 되겠습니닷~!!

    아라가키 유이는 지금까지 영화나 드라마에서 주로 청순가련형인 아가씨계로 많이 출연했어요. 대표작으로는 연공, 아빠와 딸의 7일간, 드래곤 사쿠라, 마이 보스 마이 히어로, 사랑하는 미도리, 코드블루, 하나 미즈키 등이 있습니다.

    절대영도 시즌2는 나름 색다르더군요. 시즌 1은 콜드 케이스풍의 드라마 전개였다면 이번 시즌2는 주제를 확 바꾸며 진행형인 사건을 수사하는 형식이었는데 아무래도 시즌1의 스토리가 너무나도 인상적인지라 저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시즌2가 약간은 실망스러웠습니다. 불닥터의 경우에는 에스미 마키코와 이시하라 사토미의 2명의 여성들의 활약이 맛깔스럽게 버무려졌다고 해야할까요? 다만 SMAP의 이나가키 고로 어쩔....ㅜㅜ
    세월이 갈수록 찌질한 연기만 맡는다고 해야할까요? 특히나 작년 4분기 드라마였던 '유성'에서의 그 찌질함은 이나가키의 최대 절정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요시히코는 미뤄두고 안보고 있었다가 어제 몰아서 봤는데 9화의 에피소드가 완전 AKB48이더군요. 팬투표라던지 아키모토라던지 ㅇㅎㅎㅎ. 웃겨 죽는줄 알았습니다....
  • 사이그마 2011/09/21 14:03 #

    요시히코 11화 보시면 아마 웃다가 쓰러지실걸요. ㅎㅎㅎ

    절대영도 시즌2는 저도 좀 실망했어요. ㅋ

    아라가키 유이 작품도 나중에 몰아치기 해야겠습니다. ㅎ

  • fridia 2011/09/21 14:08 #

    11편에서 에이컨 바람에 정신을 빼앗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동반출근부터 메이드 카페까지...............
    돌아버리겠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이그마 2011/09/21 18:09 #

    코드 블루를 우선 봐야겠습니다. 에리카양과 유이양 같이 나오니까요. ^^
    유성의 인연은 나중에 봐야겠습니다.


  • fridia 2011/09/21 18:48 #

    유성의 인연을 먼저 보시기를 강추합니다.
    코드블루 망작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검색창


통계 위젯 (화이트)

6071126
8836
148265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95